능력자X, 바람과 구름, 비를 다스리는 도사 '우치' 캐릭터 업데이트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능력자X에 신규 캐릭터 '우치'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우치’는 아나키 진영 소속의 20대 초반 남성 캐릭터로 한민족에 계승 되어온 풍, 운, 우를 다스리는 도인 집단의 전승자로 등장한다.

우치는 도사에 걸맞게 화염과 빙결, 전기 속성의 부적을 무기로 사용하며 강력한 회오리를 발사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허공답보’라는 더블 점프 스킬도 보유해 보다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우치의 음성 녹음 작업에는 ‘포켓몬스터’의 나옹이 목소리로 친숙한 애니메이션 성우 최원형이 참여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CE는 능력자X에 신규 캐릭터 우치 추가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5성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골드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며, 우치 카드를 이벤트 종료시까지 소유하고 있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량의 게임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석환 NX사업부장은 “신규 캐릭터 ‘우치’는 가장 한국인의 정서에 가까운 캐릭터로 사용하는 무기와 스킬과 같은 디테일한 부분에도 그 정서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