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 진에어 통해 렌탈서비스 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진에어(대표 김재건)과 제휴를 통해 PS비타에 대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는 기존에 운영 중이던 PSP®go 렌탈 서비스를 최신 제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변경 시행하는 것으로, 진에어는 이 같은 렌탈 서비스를 지난 2009년 7월부터 업계 최초로 도입해 서비스해왔다.

‘PS Vita 렌탈 서비스’는 방콕, 괌, 삿포로, 홍콩 등 진에어가 2시간 이상 운항하는 인천발 국제선 노선 탑승 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고객 서비스센터(1600-6200)를 통해 사천 신청할 수 있고, 인천공항 카운터, 기내신청 등 현장 신청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해서는 편도 5,000원의 이용요금이 부과된다.

한편, 진에어에서는 ‘PS Vita 렌탈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8월 1일(수)부터 9월 23일(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신청해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PS Vita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CEK에서도 공식 블로그(http://psblog.tistory.com)를 통해 여름 휴가지에 PS Vita를 가져가야 하는 이유를 공모하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진에어의 인천-삿포로 노선 왕복항공권, 버거킹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