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RWC 2012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RWC 2012 한국 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승팀 맞히기’, ‘보기만 하면 무슨 재미’, ‘인생은 타이밍’ 등 총 다섯 가지의 이벤트로 이루어지며, 라그나로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우승팀 맞히기’는 자신이 예상하는 한국 대표팀의 예상 순위를 맞히는 이벤트로 우승팀을 맞힌 모든 게이머에게는 ‘마력이 깃든 카드첩’ 1개가 증정된다. 또한, 당첨자 중 5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 ‘LED 모니터’, ‘Dr. dre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RWC 2012 한국대표 선발전’ 기념 로또를 추첨하는 ‘라그나로크 인생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총 30개의 숫자 중 5개의 숫자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계정당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맞힌 숫자의 개수에 따라 5개인 경우 10억 제니, 4개인 경우 5억 제니를 지원하고, 3개인 경우 ‘오래된 보라색 상자’ 1개가 전원 지급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본선 경기 당일인 오전 12시에 ‘RWC 2012 한국대표 선발전’ 경기 내용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더불어 ‘아프리카 TV’를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생중계와 함께 진행되는 ‘보기만 하면 무슨 재미’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실시간으로 소환된 몬스터 10마리를 사냥할 수 있다. 또한, 총 3라운드로 구성된 몬스터 레이스를 개최해 각 레이스의 1등 몬스터를 맞힌 게이머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방송 화면에 나타나는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응모하는 ‘인생은 타이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RWC 2012 기념 한정 아이템 ‘아미스트르 캡’을 출시한다. ‘아미스트르 캡’은 RWC 기념 모자 아이템으로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아미스트르’를 본떠 제작돼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 팀장은 “라그나로크 상용화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경기 생중계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RWC 2012’는 전 세계 라그나로크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오는 5일 실시되는 한국대표팀 선발 결승전도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