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여름방학에는 '월드투어 프리시즌' 즐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EA(Electronic Arts)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에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월드투어 프리시즌' 모드가 추가됐다. ‘월드투어 프리시즌’은 대전에 부담을 느끼는 초보 이용자들이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 자신과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들과 대전을 펼치거나, 인공지능(AI) 플레이어와 경기를 갖는 신규 콘텐츠이다.
‘월드투어 프리시즌’은 이용자의 선호에 따라 A~ E등급으로 구분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월드투어 프리시즌’에서 실력을 쌓은 후 본격적인 ‘월드투어’ 모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개막한 국제 스포츠 대회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 시즌2’ 콘텐츠가 추가 되었다. 이 콘텐츠는 대회 참가국 중 한 팀을 선택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2012 유럽 축구 대회’ 때 선보였던 ‘스페셜 이벤트 시즌1’을 이번 대회에 맞게 적용한 것이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인지도가 낮은 국가를 선택할 경우 상대적으로 낮은 능력치를 보완해주는 특별 효과를 제공해 어떤 팀을 선택하더라도 동등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2’의 ‘월드투어 프리시즌’ 모드 및 ‘스페셜 이벤트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온라인2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