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시나리오 영상 공개하며 테스트 분위기 고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RPS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시나리오 영상을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는 17일 게릴라테스트 진행에 앞서 이용자들이 ‘하운즈’의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배경이 되는 연대기를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는 '인 게임(In-Game)' 동영상이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마치 그래픽노블(그림소설)을 연상시키는 구성과 실제 게임 내 오퍼레이터인 ‘클라라’의 목소리로 나레이션되어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몰입도는 물론 스토리라인의 연결고리를 제공한다.
또 영상 속 스토리는 지난 5월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연대기, 소설 등과 연계되어 게임의 전반적인 이야기 구조와 세계관을 유추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한편, ‘하운즈’는 오는 17일 오픈형 게릴라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테스트는 하운즈 홈페이지에서 2등급을 달성한 18세 이상의 성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는 전날부터 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로 홈페이지가 연일 북적이고 있어 흐뭇하다”며 “하운즈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이 기대만큼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높은 완성도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