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한화 이글스 홈경기에서 대규모 이벤트 펼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프로야구 구단 한화 이글스와 함께 '슬러거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8월 4일 한화 이글스의 홈 구장인 대전 한밭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슬러거 공식 마케팅 제휴 구단인 한화 이글스와 진행되는 올 시즌 첫 번째 행사로 올해는 김태균 선수 등 해외파 선수들의 복귀로 한화 이글스 팬들이 대폭 늘어난 만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4일 오후 2시부터 대전 한밭구장 내에 마련된 슬러거 행사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장 내 설치된 ‘슬러거 체험존’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타격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격 존 상단에 설치된 이미지를 맞추면 야구공, 야구배트, 티셔츠, 선수타올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부스에서는 시원한 생수와 응원부채를 선착순 제공하며,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게임머니 교환 쿠폰을 제출하면 게임머니 30만 캣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슬러거 포스터 피켓을 들고 구장 구석구석을 찾아가는 이동식 이벤트를 마련해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당일 오후 4시부터는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을 차지한 거포 김태균 선수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아쉽게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에게는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한화 이글스와 SK와이번스의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 캣의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은 당일 경기 시작 전 야구 꿈나무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화 이글스와 공동으로 대전 성심원 야구단에 야구 유니폼 및 장비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