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2012 한국대표 선발전 성황리 개최

'라그나로크월드 챔피언십' 2012 (이하 RWC 2012)에 출전할한국 대표팀을 가리는 'RWC 2012'한국대표팀 선발전이 금일(5일) 신도림 인텔e스타디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이번 'RWC 2012' 한국대표팀 선발전은 지역 별 예선을 거처 본선에 진출한 8개팀이 출전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이번 대회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중계로 중계되어 많은 시청자들이 경기를 관람 했으며, 현장에는 팀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수많은 관람객들이 경기내내 응원전을 펼치는 풍경이 펼쳐졌다.

치열하게 진행된 경기에서 결승전에 오른팀은 '캐삭방' 팀과 '국방부' 팀이었다. 전국 지역별 예선전을 승리하고 결승전에 오른 팀들답게 뛰어난 경기가 펼쳤고, 그 결과 1위를 차지한 것은'캐삭방' 팀이었다.

'캐삭방' 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금,'국방부' 팀에게는 1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3위를 차지한 '제네시스' 팀에게도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됐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이날 순위권에 오른 팀들은 오는 11월 서울에서 개최되는 'RWC 2012'의 한국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하게 되며, 유럽, 북미, 남미 지역 등 총 12개대표팀과 총 상금 2만 6천 5백 달러(한화 약 3천 1백만 원)를 걸고 라그나로크 세계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캐삭방' 팀의 한 선수는 시상식에서 “그동안 RWC에 많이 출전했지만 1위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다.”라며, “꼭 좋은 모습을 보여 라그나로크 세계 챔피언 자리를 차지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그라비티는 현장에 있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27인치 LED 모니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