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리그, 앨리스(ALICE) 시즌4 업데이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게임 S4리그에서 앨리스 시즌4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앨리스(ALICE)는 다크 라이트닝, 아이언 아이즈, 블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 업데이트이며 오는 12월까지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앨리스(ALICE) 시즌의 주요 내용은 거울나라 세계로 가게 된 앨리스와 체스 병정들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먼저 공개되는 신규 콘텐츠는 총 2가지로 구성된 아케이드 모드다.
첫 번째 미션 아케이드 모드는 타임 어택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 동안 게임 내 등장하는 체스 병정을 제압하는 PVE 모드다. 체스 병정을 제압한 숫자를 기준으로 이용자들 간 랭킹이 확인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두 번째 학습 아케이드 모드는 신규 이용자에게 유용한 것으로 게임 내 체스 병정을 사냥하며 보다 쉽게 다양한 무기들의 사용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모드다.
오는 12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일까지 매일 출석한 이용자 대상으로 블랙드래곤 캡슐, 스컬 핸드건 캡슐, 슈팅스타 스파크 라이플 캡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한달 간 주말 출석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2배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