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U, 한국 및 일본 앱스토어 출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오투잼U'를 한국 및 일본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오투잼U'는 오리지널 '오투잼'의 개발자들의 대거 참여하며 화제가 된 게임으로, 지난 5월 글로벌 마켓 출시를 통해 출시 2주 만에 3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한국 및 일본 버전 중 한국 버전은 기존 '오투잼' 음원 뿐만 아니라 최신 국내 가요가 추가되는 점이 특징으로, 그 첫번째 라인업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지나의 '2HOT' 등 13곡이 업데이트된다.

한편 모모는 이번 한국 및 일본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전세계인이 보다 많은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오투잼'이 될 수 있도록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약속했으며,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는 8월 말 티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그 동안 '오투잼' 전용곡으로만 서비스를 했기 때문에 오투잼 개발진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며 "금번 대중 가요 서비스로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음악 게임을 좋아했던 매니아들과 라이트 게이머에게 모두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o2ja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o2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