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소셜게임 2종 티스토어 서비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는 카카오톡 전용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아쿠아빌리지'와 '쥬얼크래쉬'를 '티스토어'에서 서비스를 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티스토어'에서 서비스되는 '아쿠아빌리지'와 '쥬얼크래쉬'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도 서비스 된바 있다.

먼저 '아쿠아빌리지'는 방대한 마을을 꾸며 2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물고기를 육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해저 세계의 청정도를 관리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아쿠아빌리지' 함께 공개된 '쥬얼크래쉬'는 단순한 게임 조작을 통한 높은 타격감과 스윙과 봄모드 등 2가지 게임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캐쥬얼 게임이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권용대 부사장은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 오픈과 함께 국내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이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국내 게이머에게 더욱 익숙한 티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하여 게이머와의 접점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