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의 시나리오 작가 '드래곤네스트' 애니메이션 제작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액션 MMORPG '드래곤네스트'의 3D 극장용 애니메이션 '드래곤네스트: 라이즈 오브 더 블랙 드래곤'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드래곤네스트'의 애니메이션은 샨다게임즈와 아이덴티티게임즈, 미립 영시문화전파 유한공사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는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총 3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슈렉'의 시나리오 작가 '테리 이즈미', 2011년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차오지차이'로 애니메이션 부분 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송위에펑', 그래미상에서 최고 남자 가수상을 수상한 '에이콘'등 해외 유명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드래곤네스트'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이야기 '드래곤네스트: 라이즈 오브 더 블랙 드래곤'은 50년 전 과거를 배경으로 블랙드래곤이 세상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하자 인간과 엘프족이 힘을 합쳐 이를 무찌른다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6명의 전설적 '드래곤 슬레이어' 제레인트, 네르윈, 카라큘, 벨스커드, 바르낙, 테라마이 등이 블랙 드래곤을 물리치러 떠나는 모험이 그려진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전동해 대표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대표작인 '드래곤네스트'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다는 사실에 매우 흥분된다"며, "'드래곤네스트'를 사랑하는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드래곤네스트'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 라이즈 오브 더 블랙 드래곤'은 2013년 후반기 개봉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dragonnes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