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투니랜드에서 '케로로RPG' 정식 서비스 실시
CJ E&M(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케로로RPG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케로로RPG는 CJ E&M이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달 말,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 바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쿠루루'가 추가되어 게임의 직업 밸런스가 맞춰진 것이 눈길을 끈다.
한편, CJ E&M은 이번 케로로RPG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23일까지 투니랜드에서 케로로RPG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케로로RPG 티셔츠(100명), 케로로RPG 모자(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케로로 패키지, 기로로 패키지 등 초보자용 매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추가로 24인치 LED 모니터 (1명), 뚜레쥬르 케익 교환권 (10명)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다음 달 9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을 한 게이머와 추천 받은 게이머 모두 게임의 레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닌텐도 3DS, 케로로RPG 캐릭터 티셔츠 및 모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케로로RPG는 투니랜드의 기존 방문자들과 타겟층이 비슷한 게임이므로, 특히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이니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케로로RPG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