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 14일 정식 출시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배트맨2: DC 슈퍼 히어로즈'(이하 '레고 배트맨2')를 금일(14일) 정식 출시했다.
PS3와 XBOX360 용으로 출시된 '레고 배트맨2'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레고 배트맨 : 더 비디오게임’ 의 정식후속 편으로 악명 높은 악당 렉스 루터, 조커의 손에서 고담 시를 구하기 위해 다이나믹 듀오(배트맨, 로빈),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과 같은 다채로운 DC 유니버스의 영웅들이 총 출동한다.
또한 원작의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의 배트맨 팬들에게 한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레고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게임의 배경이 되는 고담시티 는 레고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로 구현되어 있어 배트모빌' '배트윙' 등 탈 것을 탑승하고 도시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의 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홈페이지(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batman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