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즐기면 핀앤핏 티셔츠가 내 손에 들어온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클럽 엠스타에 의류 브랜드 핀앤핏과 제휴를 맺고 패션 아이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클럽 엠스타에는 핀앤핏의 런칭 1부년을 기념해 제작된 로고가 세겨진 티셔츠가 노랑, 보라, 초록, 흰색 등 네 가지 색상별로 게임 내에 적용된다. 또한 8월 23일에는 핀앤핏의 고릴라 캐릭터 티셔츠가 추가로 업데이트 된다.

한편, 클럽 엠스타에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월 23일까지 '1시간 플레이하고 유혁이 입은 핀앤핏 티셔츠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게임을 1시간 플레이 하는 이들에게 30일 기간제 아이템 '유혁 티셔츠'를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실제 핀앤핏 티셔츠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8월 30일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젊은 감각의 두 브랜드가 어울려 양사 모두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며 “젊은 감성이 넘치는 클럽 엠스타 이용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생활에서도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