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1차 CBT 일정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RPS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1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금일(21일) 공개했다.

지난 17일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총 7시간 동안 오픈형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었던 하운즈 게릴라 테스트는 홈페이지 2등급 이상 이용자중 과반수 이상이 참여하고, 평균 3시간의 플레이타임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테스트를 마쳤다.

게릴라 테스트의 성공적인 종료에 힘입어 하운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로 일정을 확정했다. 이번 테스트는 8월 23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픈 형식으로 진행하여 모든 이용자가 체험하는데 가치를 둔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짧은 테스트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쁜 마음이다”며,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은 다음 테스트에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