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여름맞이 4번째 업데이트 '개념(槪念)'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4탄 '개념'을 금일(23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확보된 다양한 의견 중 게임에 필요한 핵심 편의 사항들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게임의 ‘창모드’ 시스템을 지원하고 게이머들이 원하는 화면 비율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클랜전 재난입’을 가능하게 해 불가피하게 플레이 도중 게임을 종료한 게이머가 빠르게 다시 같은 스테이지에 접속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무기교체 편의성 강화’ 및 ‘닉네임 표시 강화’, ‘플레이 도중 나가기 예약’, ‘호스트 게이머 표시’ 등 다양한 장치를 마련해 게이머 편의성을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랜덤 보급상자’,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지급하며, 오늘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누적 접속자 수 500만 명 돌파 시 해당 기간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무리하는 단계로, 플레이를 통해 느낀 게이머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보다 실직적으로 게이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며, “게이머들이 바라는 서든어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