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사가, 최고 레벨 콘텐츠 '흑룡왕 엘가' 29일 대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드래곤사가에서 오는 29일 최고 레벨 콘텐츠인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는 드래곤사가가 처음 선보이는 8인 원정대 시스템을 통해 최강 보스 몬스터인 엘가와 대결을 펼치는 시나리오로 진행되며, 최고 난이도의 콘텐츠에 걸맞게 가장 강력한 장비 아이템과 레어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최강 몬스터 엘가 공략을 위해 최고 레벨은 기존 70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8인 게이머가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원정대 시스템이 추가 된다. 또한, 신규 맵 '검은발톱전초기지'와 신규 던전 '검은발톱둥지'가 등장하며, 3개층으로 구성된 '검은발톱둥지' 던전의 각 층별 정예 보스 몬스터를 토벌해야 최종 보스 몬스터인 '엘가'를 만날 수 있다.
드래곤사가는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엘가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필드에서 30분 마다 등장하는 수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버프 아이템이 지급되며, 엘가원정대와 관련된 업적을 달성하면 드래곤사가 최초의 수영복 코스튬 및 엘가의 날개 머리띠 등을 제공한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고레벨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최강의 보스 몬스터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가 오는 29일 진행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공격 패턴과 스킬을 가지고 있는 엘가의 위력과 강력한 보상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사가 홈페이지(http://ds.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