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 테스터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의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차구차구'의 이번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 모집은 금일부터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첫 테스터 모집을 기념한 알짜배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시범경기 테스트 신청 완료 후, 테스트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신청자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PC방 무료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즐거운 축구게임 '차구차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바램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첫 번째 테스트에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손과 입이 즐거운 이벤트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