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첫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 모여라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 사전 모집을 금일(28일)부터 시작한다.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총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오는 9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9월 12일, 참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을 선발해 발표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신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9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를 신청하면 향후 실시될 아란전기 공식 모델 선발전에 참가하는 90명의 모델들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델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NS를 이용하여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PC방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게이머 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란전기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