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새학기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의 '홈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홈 시스템'은 길드, 친구 등을 서로의 홈으로 초대하는 기존의 기능에서 대전방, 던전방, 마을, 수련장, 천하제일대회 등의 게임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게 변경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미니파이터의 대규모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먼저, 친구들을 홈에 초대해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이에 대한 내용을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 '모두와 함께 찰칵'을 진행하여 추석선물 예약티켓과 추첨을 통해 '에픽 전직보석'을 지급한다.
또한, 봉인된 캐릭터 카드 3장을 NPC '미유'를 통해 조합하면, 같은 등급 혹은 한 등급 위의 봉인이 풀린 카드가 100% 확률로 생성되는 '내 봉인을 풀어줘'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외에도 파티 플레이로 던전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파티의 징표로 '천사강림', '황금망치 패키지', '각성 보석 패키지'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파티사냥' 과 펫을 4단계까지 성장시켜 '캐릭터 카드', '캐쉬 아이템'을 보상받는 '즐거운 펫 키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기념해 게이머들이 친구들과 함께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새 학기에도 변함 없이 미니파이터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