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별의 커비 Wii' 9월6일 정식 발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별의 커비 Wii'를 오는 9월6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별의 커비 Wii'는 인기 횡스크롤 액션 게임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평화로운 세계 '팝스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던 커비와 친구들이 다른 세계에서 온 '마버로아'의 부탁으로 뿔뿔이 흩어져 버린 우주선의 부품을 모아 주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이머는 커비를 조작해 적이나 블록을 빨아들이는 독특한 액션을 펼치며, 특별한 적을 삼키면 화려한 연출과 함께 거대한 검이나 엄청난 화염 등으로 주변의 적을 일격에 쓰러뜨리고 방해가 되는 바위 등을 부수며 돌진하는 '슈퍼 능력'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원수만큼의 Wii 리모컨만 있으면 4인까지 동시 협력 플레이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본 게임 외에 특정 카피 능력만으로 제한 시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챌린지 스테이지'나 리모컨을 수리검처럼 휘둘러 과녁을 명중시키는 미니 게임 등도 준비돼있다.

'별의 커비 Wii'의 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