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이름부터 달라, '간장온라인' 전용 홈페이지 오픈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중국의 게임개발사 성세호동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간장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의 폭정에 맞서는 신흥세력 당나라 간의 양대 구도 속에서 게이머가 의용군이 되어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난세를 평정해 나가기 위한 모험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무기 육성시스템, 자동 사냥도우미,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 등이 등장하며, 에스지인터넷은 오는 9월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 맞추어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간장온라인'의 홈페이지는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알려주는 '새소식', 게임의 이해를 돕는 '게임정보', '고객센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의 김건호 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에 중심을 두고자 카테고리 배치와 중앙 메인 배너 등에 중점을 두고 제작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 홈페이지(www.ganja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