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 '우주 식민지' 출시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우주 식민지(Cosmic Colony)'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각자의 식민 도시를 건설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식민지로 날아오는 유성을 처리하고 코인, 캐시, 에너지와 같은 자원을 통해 상업 시설과 인구충원, 건설 및 장식 등을 충원하면서 나만의 차별화된 우주식민도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해 얻은 로켓을 이용하면 최고의 우주 사령관이 되어 우주를 탐사하고 나만의 우주 식민지를 건설 및 확장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우주 식민지'는 친숙한 그래픽을 채택해 캐쥬얼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며 "소셜 기능을 대폭 보강해 친구의 식민지를 방문하고 무작위로 다른 게이머의 식민지를 방문해 친구로 초대할 수도 있는 점도 게임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주 식민지'는 T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letsplayGL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tsplaybygamelof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