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웹영웅전'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영웅전: 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해 9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웹영웅전'은 유명 무협 소설을 배경으로 정통 무협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냈다는 평을 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 내 아이템 드롭율의 2배가 적용되고, 게임 내 임무를 통해 아이템을 수집하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별 아이템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시판에 1주년 기념글을 남긴 게이머에게 장비 강화 및 속성 조절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PS비타가 추가 증정된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유니아나의 첫 번째 웹게임 퍼블리싱 작인 '웹영웅전'이 1주년을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게이머 여러분 덕에 '웹 영웅전'이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고개숙여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영웅전'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