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스틸파이터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AOS 온라인게임 '스틸파이터'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3일 실시한다.

이번 '스틸파이터'의 1차 CBT는 오는 9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테스트하고 게이머들의 제안, 건의사항을 최대한 많이 수렴해 이후 개발방향에 반영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틸파이터'의 CBT는 그라비티의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틸파이터'의 홈페이지도 금일 공개됐다. '스틸파이터'의 홈페이지에 1차 CBT의 적응을 돕는 게임 가이드와 게이머들이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 등으로 구성되며, 게이머들은 게임 특징, 캐릭터, 시나리오, 플레이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CBT를 기념해 테스터 500명에게 매일 파워업 음료를 제공하고, 주요 콘텐츠를 체험한 3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유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제안사항을 등록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의 신정섭 팀장은 "'스틸파이터'의 첫 테스트는 테스터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개발 콘텐츠 확인과 향후 개발 방향성을 확립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 건의, 불만사항 등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니 1차 CBT 진행까지 꾸준한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파이터'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파이터
스틸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