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의 인기 챔피언 소나, 신규 스킨 '아케이드 소나' 판매개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인기 챔피언 소나의 신규 스킨 '아케이드 소나'가 국내 LOL 마켓에 정식 등록됐다. 이미 북미 LOL서버에서 처음 선보여 많은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아케이드 소나' 스킨을 국내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된 것이다.

LOL의 챔피언 캐릭터 소나는 공격형 챔피언을 보조하는 역할을 하는 이른바 서포트 챔피언으로 광역 스턴 기술과 다른 여성 챔피언 보다 남다른 볼륨감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챔피언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케이드 소나' 스킨은 소나의 무기였던 칠현금이 조이스틱을 연상시키는 무기로 변경되었으며,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과거 오락실에서 들을 수 있었던 16bit 효과음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궁극기 크레센도 사용시 음계가 흐르던 효과에서 리듬게임 DDR을 연상시키는 효과로 변경되어 게이머들의 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아케이드 소나 스킨'은 많은 게이머들의 우려와는 달리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레전더리 스킨이 아닌 일반 스킨으로 출시됐으며, 975(RP)로 구입할 수 있다.

'아케이드 소나 스킨'이 출시되자 많은 게이머들은 "오랜만에 지갑을 열 때가 왔다.", "당분간은 소나만 플레이 하겠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개념 스킨이다." 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