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비공개 테스트에서 신규 던전 2종 선보인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던전 및 배경 스크린샷과 신규 던전 2종을 금일(6일)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9월 13일 실시하는 '아란전기'의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및 여러 게임 장면의 스크린샷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창궁기봉', '유망묘혈' 2종의 던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던전 '창궁기봉'은 28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득도한 수도사들이 있는 '창궁산'을 배경으로 2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각각의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유망묘혈' 던전은 봉인이 풀린 요괴의 거점인 무덤 속 공간에서 진행되고 총 3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이를 모두 제압하여 던전을 완료하면 고급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플렉스의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는 3개의 국가로 나뉘어져 각각의 국왕을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 탑승과 공격보조 및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에스코트 펫 '법보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되어있다.”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여러 편의 시스템 등 많은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는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란전기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란전기
아란전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