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자사의 201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제주도에 본사를 둔 넥슨네트웍스는 넥슨(대표 서민)의 자회사로, 온라인 게임 고객지원 상담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 운영 전문기업이다.

이번 공채의 모집분야는 운영사업 및 고객지원, 경영지원부문이다. 2013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는 연령이나 학력, 전공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넥슨네트웍스는 지난 3일부터 자사 홈페이지(www.nexon-networks.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하고 있으며, 서류접수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서류제출, 면접 등의 과정을 게임을 하듯이 단계별 퀘스트로 면접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최종 ‘파티원’으로 선발되면 오는 10월 중순부터 부서에 따라 제주 본사 또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디지털밸리에 위치한 판교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넥슨네트웍스 유호일 인재개발팀장은 “게임산업의 소중함을 아는 분들을 위해 게임회사다운 채용방식을 도입했다”며 “게임보다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넥슨네트웍스에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