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천상의 세계' 채널링 서비스 실시 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서비스 중인 웹 게임 '천상의 세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천상의 세계'는 인간과 신선의 아름다운 만남이라는 낭만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주인공이 신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배경으로 한 롤플레잉 웹 게임이다.
이번 넷마블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를 통해 넷마블 아이디가 있는 게이머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천상의 세계'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천상의 세계'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7일까지 5일 동안 4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2일 동안 41레벨을 달성한 상위 3명에게는 뷔페 식사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11일부터 13일까지 모든 던전에서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이 2배로 상승하며, 41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자정혼'. '원신생장단'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의 김기돈 사업본부장은 "'천상의 세계'는 중국에서 동시 접속 자 30만을 기록하는 등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천상의 세계' 홈페이지(http://sky.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