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홍보모델 90명, 최종 모델로는 누가 선정될까?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홍보모델 90명을 공개하고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모델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아란전기'의 홍보모델 90명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90여종의 에스코트 펫 '법보'와 연관된 것이며, 라이브플렉스는 각 모델들에게 법보의 이름을 딴 애칭을 부여하고 간단한 아란전기의 팁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유저들에게 공개해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들 90명의 모델 중 게이머들의 투표를 통해 1차로 9명의 모델을 선발할 예정으로 테스트 참가자 뿐 아니라 게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마음에 드는 모델에게 투표할 수 있다. 모델 투표는 비공개테스트가 시작되는 13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선발된 9명의 모델은 2차 결선 투표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게임 콘텐츠, 시스템 및 기술적 점검 등을 실시하여 공개 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이번 90인의 홍보모델을 통해 아란전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법보를 더욱 재미있고 알기 쉽게 소개하고자 하였다"며 "9월 13일부터 시작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