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신나는 가을잔치가 시작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에 9월을 맞아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다섯 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게임 내 던전을 클리어 한 후 받은 출석 도장을 모아 상품 교환을 할 수 있는 '출석도장 꾹꾹' 이벤트에서 20개의 출석 도장을 모으면 캐릭터 등급 상승을 100%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대전방 보물찾기’는 게임 내 대전을 한 뒤, 승패 결과창에서 랜덤으로 받은 보물상자를 사용해 상품 획득을 하는 이벤트다. 매일 보물상자 드랍 타임에 대전방을 이용한 이용자들은 승패와 상관없이 랜덤하게 보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선물 벼락’은 매일 최초 접속 이후 1시간 마다, 최대 4시간까지 일정 플레이 타임 달성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최초 1시간에 유니크 보석을 받을 수 있고 매 시간마다 에픽 보석, 황금 망치, 분노의 결정 조각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매일 ‘생존모드1’의 미션 진행을 통해 모은 징표로 캐릭터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일일 미션 수행’ 과 일정 시간마다 공성전 참여 및 완료 시 보상이 2배로 지급되는 ‘공성전으로 달리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가을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금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를 이겨내고 가을을 맞이한 이용자들에게 새 계절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만든 것”이라며, “깊어져 가는 가을,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와 함께 신나게 미니파이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