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카오스베인', 카카오톡을 만나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게임 카오스베인의 특별버전 '카오스베인 SE 랙 Kakaon'(이하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을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은 기존과 달리 이용자들이 10종의 카카오톡 전용 캐릭터를 선택해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 전용 서버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9월 29일까지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의 카카오톡 게임센터 출시를 기념해 레벨달성, 미션클리어, 덧글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콘(게임머니)’을 레지급받을 수 있다. 10레벨 달성시 10콘, 20레벨 달성시 20콘, 30레벨 달성 시 30콘 등을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은 던전완료, 용병고용, 아이템 1회 이상 구매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20콘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은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버전이라 기존 버전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며 “특히 '카오스베인'은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들부터 많은 반향을 일으켜왔기에 이번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