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디펜스모드 '다운타운2'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디펜스 모드 '다운타운2'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디펜스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30회의 웨이브(Wave, 에일리언이 물 밀듯이 밀려오는 상황)에 걸쳐 밀려오는 에일리언들을 섬멸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주무기와 보조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탄창은 무제한으로 지급 받는다. 특수 무기와 투척 무기는 지급되지 않으며 섬광탄은 게임 플레이 중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스페셜포스2 디펜스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PVE 플레이를 할 경우, 각 웨이브의 난이도 및 클리어 여부에 따라 오르골 박스 이용권을 지급 받는다. 또, 플레이를 한 시간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현재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PVE 생존 모드에 더해 디펜스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며, “에일리언들의 대규모 공격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해야 할 이번 디펜스 모드에서 대규모 PVE 방어 전투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