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챔피언 소라카의 신규 스킨 전투사제 소라카 등장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 소라카의 신규 스킨으로 추정되는 사진 한 장이 LOL을 즐기는 게이머들 사이에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LOL의 북미 테스트 서버인 PBE 서버에서 확인된 것으로 보이는 전투사제 소라카 스킨이 그 주인공.
LOL의 챔피언 소라카는 다른 챔피언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스킬을 보유한 대표적인 서포트 캐릭터로 프로대회, 랭크게임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인기 챔피언이다. 특히 LOL이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어 속칭 '엄마'라고 불리는 챔피언이기도 하다.
LOL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챔피언은 여러 종류의 스킨을 보유하고 있지만 소라카는 인기 챔피언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챔피언 중 가장 적은 수인
3종의 스킨만을 보유하고 있었다. 이런 이유로 소라카의 새로운 스킨의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이 많은 상황이었기에 이번 소라카의 스킨 출시는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에 확인할 수 있는 전투사제 소라카는 기존의 달 모양의 막대기 무기가 거대한 망치로 변경되었고, 전신에 갑옷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기존 캐릭터와 너무도 달라진 모습에 게이머들의 평가가 엇갈리고 있다.
전투사제 소라카 스킨의 모습을 확인한 많은 게이머들은 "와우에 등장하는 성기사 같다.", "아케이드 소나는 예쁘던데 소라카는 왜 이러나?", "우리 엄마 살려내라.", "모습만 봤을 땐 공격수 챔피언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