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다양한 혜택 제공되는 한가위 이벤트 실시
나우콤(대표 서수길)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패키지 및 최고 인기 레어 아이템인 '엘리트 삐에로' 연금 아이템 등 한정판 아이템이 다음달 7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되며, 연휴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가족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 회복 아이템과 연금 수리 아이템이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한가위 한정 아이템으로 장착 시 일정시간 무적 상태 유지 및 보너스 경험치가 제공된는 '달 토끼 펫'과 펫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송편'아이템이 업데이트되며, 인기 맵 '냉기의 얼음산맥'의 보스 몬스터인 '드라칼'을 신규 펫으로 만든 제품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나우콤은 금일 아프리카TV를 통해 프로게이머 출신 BJ와 해설가들이 출연해 게이머들과 즉석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소식도 전해주는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http://afreeca.com/nowtv/)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