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벌써' MVP 베이스볼 온라인, 10월 중 오픈베타 확정
엔트리브 소프트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베타가 오는 10월로 확정됐다. 아직 정확한 날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엔트리브는 10월 중으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을 준비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베타를 오는 10월 중으로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지난 8월 30일부터 7일간 진행된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 8만여명이 테스터 신청을 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기대를 한 몸에 받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전체적으로 게임에 대한 뛰어난 재미와 서버의 안정성에서 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엔트리브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난 테스트들의 문제점을 개선해 오는 10월 오픈베타를 결정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조은기 팀장은 "많은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월 안으로 오픈베타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시장을 선점해 이용자들에게 야구게임의 넘버원으로 각인되어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향후 일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