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별곡, 新서버 오픈 일주일 만에 춘풍-창해 서버 2개 증설
웹게임 청산별곡이 3번째 서버 운무를 추가한지 일주일 만에 신서버 2개를 증설했다.
PlayG를 운영 중인 에프앤커머스는 자사가 퍼블리싱 중인 동양 판타지 웹RPG 청산별곡이 2개의 신서버 춘풍과 창해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빠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매주 신서버를 증설해오던 에프앤커머스는 지난 주말 회원가입자가 평소보다 2배 이상으로 크게 늘자 동시에 2개의 신서버 증설을 결정했다. 특히 9월 중순 기존 대비 2배 이상 높인 캐시의 금화 환산 비율 조정에 호응이 이어지며 최근 회원가입자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게임 퍼블리셔인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정식서비스 전환 후에도 꾸준히 서버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큰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편의 시스템 강화와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서버 추가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간식비 지원 이벤트로 푸짐한 간식과 문화상품권이 지원된다. 고려가요 청산별곡을 재미있게 패러디하여 등록하거나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카페 등에 청산별곡 배너를 달아도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갤럭시노트 10.1,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신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산별곡 홈페이지(http://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