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추석맞이 푸짐한 선물 쏜다

윈디소프트(대표 뱍칠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서 한가위를 맞이해 '해피 추석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TS(이하 경험치) 3,000점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신규액세서리 '말머리 가면'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경험치 1,000점을 달성한 게이머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기념 선물 꾸러미를 해제할 수 있으며, 추석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1,000GM으로 일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항상 겟앰프드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보답으로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얻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신규 레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
겟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