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딩 네버렌드 온라인, 고 레벨 게이머를 위한 '12th Epic'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의 '12th Epic'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4종의 영웅 인스턴트던전(이하 인던)이 추가된다.

먼저 제국 간의 전투를 배경으로 한 8인 영웅 인던 '연방군 무기 창고', '폭풍의 눈'과 70레벨 전용인던으로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0인 영웅 인던 '바사이 국경', '토론토 요새'가 추가된다.

더불어 인던 난이도에 레벨 퀘스트가 나뉘는 '영웅 원정' 퀘스트 통해 '알파카 왕의 금속', '알파카 왕의 옥석', '알파카 왕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알파카 왕국의 위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파올리온의 '보물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도안으로 보상품을 합성해 진귀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으며, 퀘스트 명예의 상징'을 완료하면 이동속도가 75% 증가하는 탈것 '희귀한 천사 알파카'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한편 그라비티는 오는 10월3일까지 'FNO'를 플레이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드랍율 30%가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하는 '해피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NO'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O
FNO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