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서비스 9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2에 상용화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친구와 9년, 우정의 랩소디’라는 이름으로 금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 '반갑다 친구야',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총 4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를 통해 게이머들은 각 마을에 위치한 NPC '엔젤 캣'을 찾아가 '9주년 악기'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이용해 서로 다른 3가지 종족 또는 7인 이상이 파티를 맺고 NPC '댄스 캣'을 찾아가면 '9주년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정 생성 년도에 따라 사용 기간에 차이가 있는 9주년 기념 선물상자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를 통해 엔씨소프트는 신규 가입하는 고객과 복귀하는 휴면 게이머에게 캐릭터 성장과 사냥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아이템과 함께 9일 30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사냥을 통해 ‘TOGETHER’, ‘LINEAGEⅡ’, ‘NCSOFT’ 등 각 단어를 이루는 문자를 모아 NPC ‘엔젤 캣’에게 가면 사냥에 유용한 장신구와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라온 리니지2를 함께 즐기는 친구에 관한 사연 중 선정을 통해 ‘캣더캣 후드 티셔츠’나 GM의 정성이 담긴 게임 아이템 ‘세련된 로맨틱 샤프롱’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9년 동안 함께해 온 고객들이 리니지2의 가장 소중한 친구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친구와 9년, 우정의 랩소디’를 통해 게임 속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