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디지몬 마스터즈' 채널링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해 애니메이션 느낌을 잘 살린 1,000여 종의 원작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법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게이머는 나만의 캐릭터와 디지털 월드에 사는 용병 '디지몬(디지털 몬스터)'을 선택해 다양한 진화 단계를 거치며 모험을 펼쳐나가게 되며, 게임 내 용병 디지몬을 강력하게 육성시킨 뒤 각종 스킬을 사용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번 '디지몬 마스터즈'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신규 회원들의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엠게임을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의 신규 계정을 생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용병 디지몬, 장비 아이템 등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10, 20, 30, 40레벨 달성 시 경험치 상승 효과가 있는 '증폭부스터', 용병 디지몬을 보관할 수 있는 '디지몬 보관소',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 창고확장 아이템 등 푸짐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또한 10월16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회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30명에게는 이벤트 캐쉬가 지급된다.
엠게임 이명근 퍼블리싱사업실장은 "'디지몬 마스터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게임으로 구현하며 많은 인기를 얻어온 온라인게임이다"라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았던 저연령층 뿐만 아니라 RPG장르의 회원 등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 유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디지몬 마스터즈' 홈페이지(http://dgm.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