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그 이상의 모험' 풍운서유, 대표 이미지 공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가 올 가을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풍운서유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풍운서유는 중국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대표 김흠)가 개발한 턴제 웹 MMORPG로, 현재 중국, 대만, 태국 등의 나라에서 2천만 이상의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해 게임에 대한 내용을 알리고, 27일 게임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게임 서비스를 위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는 손오공이 타고 다니는 근두운(觔斗雲)을 모티브로 한 동글동글한 구름 모양의 BI와 함께 귀여운 SD캐릭터로 재현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가 어우러져 있어,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의 유쾌하고 발랄한 게임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의 대표 슬로건인 '서유기 그 이상의 모험' 뒤로, 게임의 메인 캐릭터인 6개 대표 문파들의 화려한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배치됐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풍운서유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MMORPG다"며,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곧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게임에 대한 더욱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10월7일까지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풍운서유 티저사이트(http://fysu.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풍운서유
풍운서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