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쾌감' 한게임 크리티카,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2차테스트
NHN(대표 김상헌)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 중인 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테스트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크리티카는 지난 5월에 1차 CBT를 진행해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감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 2차 CBT에서는 다양한 영상과 일러스트는 물론 신규 시스템과 지역을 공개할 예정이다.
2차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2차 CBT 캐릭터 전직 별 신규 스킬 영상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전사, 도적, 마법사의 캐릭터 스토리도 공개됐다. 신규 지역인 ‘수도 리안’과 ‘베인 블루’의 공개는 물론, 필살기 시스템과 마법부여 등 신규 시스템도 새롭게 소개되는 내용이다.
테스터 모집은 10월 5일(금)부터 14일(일) 오후 3시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2차 CBT는 10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일주일간 실시된다. 1차 테스터 전원과 친구초대회원은 2차 테스트에 참가가 가능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한게임 가맹 PC방 14,000여 곳에서는 누구나 크리티카의 이번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올엠의 김영국 PD는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다려온 분들께 더 빨리 찾아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한 차원 높은 액션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최대한 노력했으니 이번 테스트에도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테스트 모집 등 2차 CBT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