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 신규 캐릭터 '광폭 티엔' 공개와 함께 다양한 추석 이벤트 진행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에 신규 캐릭터 '광폭 티엔'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광폭 티엔'은 소환수를 자유자재로 부리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맑고 순수한 영혼을 지니고 있어 소환수를 통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광폭 티엔'은 일반, 전직, 각성 티엔카드, 분노의 결정, 미파 등의 조합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대명절 추석을 맞아 '광폭 티엔'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 후 30분마다 획득할 수 있는 추석선물을 사용해 '각성보석 패키지', '황금망치 패키지', '슈퍼 미쓰카드', 등 총 8개의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한가위 함께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던전에서 NPC 라온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는 토큰을 13개의 이벤트 볼을 모아 획득한 후 라온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게이머에게 유니크 카드, 에픽 카드, 히어로 카드 등을 지급하는 '라온의 도전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추석 기간 동안 '+7강화 100% 성공', '레벨업 통한 영웅 아이템 세트 지급', '봉인카드 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름달이 내린 세 가지 축복'과 10분마다 떨어지는 '박 씨앗'으로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대박이 터지는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순수하고 맑지만 강력한 소환수 능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광폭 티엔'은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한가위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