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소방관 출동.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파이어버스터즈' 출시

핫독스튜디오(대표 성영익)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파이어버스터즈'를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파이어 버스터즈는 동물 소방관을 소재로 한 퍼즐 게임으로, 동물 소방관이 발사하는 소방 물줄기를 적절하게 조절하여, 화재가 난 집의 불을 끄는 것이 목적이다.

디즈니와 징가에서 인정받은 해외 유명 디자이너 찰리 빈포드씨가 검수한 디즈니 스타일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며, 소방 물줄기를 방해 하거나, 방향을 바꿔주는 등의 오브젝트들이 배치되어 있어 이를 활용하는 전략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핫독스튜디오 성영익 대표는 "남녀노소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IOS / 안드로이드 동시 출시를 통해 많은 유저 분들이 즐겨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핫독스튜디오는 티스토어와 올레 마켓 출시와, 지속적인 스테이지 추가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어 버스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핫독스튜디오 홈페이지(http://www.hotdogstudi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어버스터즈
파이어버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