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K-POP 수록된 '댄스 센트럴3'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 이하 한국MS)는 Xbox360 키넥트 전용 댄스게임 '댄스 센트럴3'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한국 곡인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가 수록됐다. 또한 저스틴 비버의 'Boyfriend', 블랙 아이드 피스의 'Boom Boom Pow' 등의 최신 히트곡을 포함해 총 40곡 이상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댄스 센트럴3'의 온라인 예약판매는 오는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구매 선착순 500명에게는 Xbox 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 MS포인트가 주어진다.

한국MS IEB 송진호 이사는 "댄스 센트럴3는 전문 안무가들이 참여해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세련되고 독창적인 동작들을 배울 수 있는 댄스 게임이다"라며, "최대 8명까지 함께 춤 출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기능을 제공하는 파티모드를 통해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댄스 센트럴3 홈페이지(http://www.dancecentral.com/pr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