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에 그녀들이 등장한다? 드래곤볼온라인 할로윈데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와 NTL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드래곤볼 온라인에 신규 던전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신규 던전 '버려진 동굴'은 인조인간 셀을 부활시키기 위한 캡틴 박테리안의 음모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70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입장 할 수 있으며, 8종의 신규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 '셀-X'가 등장해 이를 클리어 한 게이머는 게임 내 최고레벨의 액세서리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3일까지 할로윈 기념 이벤트 '엄청난 그녀들이 몰려온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요정핑크, 요정블루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쿠폰, 강화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질 수 있는 '요정의 깜찍한 손가방'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할로윈 코스튬 티켓을 획득하면 호박머리, 도깨비 가면 등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서양의 연례 축제일인 할로윈을 앞두고 드래곤볼 게이머들에게 가장 먼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하는 각종 할로윈 코스튬과 신규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이 가득한 10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볼 온라인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볼
드래곤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