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포스트시즌 명승부 시리즈' 이벤트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포스트시즌 명승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2012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개막을 맞아 진행되는 '포스트시즌 명승부' 이벤트는 금일부터 11월 20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2경기를 플레이 할 때 마다 주어지는 포인트로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역대 포스트시즌 중 명승부로 선정된 경기를 선택하면 명승부의 주인공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구단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하는 '구단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3일 또는 5일 출석 시 추가 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윤호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시작에 맞춰 슬러거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와 함께 과거 포스트시즌 명승부도 회상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러거
슬러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