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안도라사가' 공개 테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안도라사가'의 공개 테스트(이하 OBT)를 금일(10일) 실시한다.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판도라 대륙을 지키기 위해 어둠의 세력과 전투를 배경으로 '분해 시스템', '스킬 설정 시스템', '장비 시스템'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번 OBT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위탁 테스트', 여러 게이머들이 팀을 이뤄 전투를 벌이는 PvP 시스템 '기사단전', 등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안도라사가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서버 전투력 랭킹 1위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기프트 카드' 100만 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일수에 따라 '뉴 아이패드' 16GB Wifi, '기프트카드' 10만 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등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도라사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도라사가
안도라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