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그를 맞이하라, 그랜드체이스 3차 전직 '트와일라잇'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에 디오 3차 전직 '트와일라잇'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10일) 공개 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1일 공개되는 디오 3차 전직 '트와일라잇'은 근접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파티원들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데빌포스'와 받은 피해를 적에게 되돌려주는 능력을 가진 '웨폰포스' 중 하나를 선택해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트와일라잇'의 스킬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주문서 10장을 지급한다. 더불어 디오 캐릭터로 플레이 시에는 경험치 20%를 추가로 제공하고 이벤트 던전 '달빛 요괴마을'을 오는 18일까지 연장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1월 3일 넷마블 본사에서 그랜드체이스 게이머 간담회를 진행한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0월 26일 발표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매번 대구 KOG 개발사에서 진행해오던 게이머 간담회를 처음으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하게 되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와 간담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항상 게이머와 함께 호흡하고 만들어나가는 '그랜드체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의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